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상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2020. 6. 2. 15:57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상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부동산을 사는 것이 고개를 갸우뚱거리면 시간을 들여 진지한 연구를 해야 한다.


이와 같이, 이 기사는 오직 당신만을 위해 만들어졌답니다! 요령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팁과 요령을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부동산 구매를 다룰 때는 온건한 자세를 취해야 한다.


너의 제안을 너무 과대평가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극도로 공격적인 접근을 시도하고 싶어하지만, 이것이 항상 그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과 변호사는 그러한 싸움에 익숙하므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확고히 하라.




만약 당신이 집을 사겠다고 제안했지만 판매자가 그것을 거절했다면, 낙담하지 마라.


판매자는 여전히 거래를 성사시킬 방법을 찾을지도 모른다.


매도자는 구매자가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종종 수리비나 마감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새 부동산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비용을 위한 기금을 적립한다.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마감 비용이 은행에 지불된 포인트, 부동산 세금, 그리고 분명히 계약금으로만 구성될 것으로 예상한다.


다만 감정평가, 조사, 주택조합 수수료 등의 항목이 추가될 수 있다.




집을 새로 살 생각이라면 주택담보대출에 들어갈 조건을 모두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미래에 지불할 것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할 것이다.




셀러에게 마감 비용이나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달라고 요청해 보십시오.


대리인에게 당신의 대출 첫 2년 동안 당신의 이자율을 낮춰달라고 요청하라.


제의에 금융 인센티브를 추가하면 판매자들이 판매 가격을 협상할 의지가 줄어들 것이다.




잠재 부동산 중개인과 대화하기 위해 앉을 때 미리 질문을 계획하십시오.


그들에게 지난 1년 동안 팔았던 주택의 수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사고자 하는 주택의 종류도 몇 개나 되었는지 물어보라.


좋은 요원은 당신을 위해 이 질문에 기꺼이 대답해 줄 것이다.




집을 사기 전에, 검사관을 오라고 해.


그렇지 않으면,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전면적인 개보수가 필요한 집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집은 수리비가 많이 들 뿐만 아니라 개보수 공사가 완료될 때까지 다른 곳에서 살아야 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비용도 많이 든다.




자신의 집을 살 때가 되었다고 판단했을 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부동산 중개인을 선택하라.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할 것이다.


선택한 에이전트는 성공적인 트랜잭션의 이력이 있어야 한다.


명심할 점은 시간을 내어 조사하여 커미션 점검 전에 필요한 사항을 제시할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조사를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시장에 너무 빨리 뛰어들고, 나쁜 물건을 사다가 결국 많은 돈과 시간을 잃게 된다.


나이, 이웃의 범죄, 심지어 이웃과 같은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살펴봐라.




만약 당신이 건물 전체를 사거나, 혹은 상점을 열 수 있는 건물 안의 공간을 사고 싶다면, 그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그 동네에 대한 당신의 적절한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범죄로 가득 차거나 억압된 도시에서 사업을 시작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부유한 고객층을 확보하지 못할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대화하여 어떤 주요 사업장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새로운 집을 사는 동안, 미적 이유에 근거한 구매 유혹을 받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주택 구입 여부에 대한 결정은 주택의 품질과 사이징에 대한 요구 사항에 기초해야 한다.


장식을 위해 집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나쁜 문제를 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부동산 구입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몇 가지 측면을 제공했다.


우리는 당신이 무언가를 배울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의 충고를 따르면 당신은 이 과목의 전문가가 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